축구 시스템 배팅
축구 시스템 배팅이란? 일반적인 승무패 배팅이 아닌 일정한 틀을 정해 규칙을 만들어 하는 배팅으로 감정의 개입없이 진행할 수 있는 배팅 방법 입니다.
오늘 설명드릴 시스템 배팅 방법은 스코어 를 끼고 가는 배팅 방법 입니다.
해당 축구 시스템 배팅 방식은 먹으면 크게 먹고 못해도 본전인 방식인데 리스크도 때로는 존재합니다.
경기를 잘 골라서 들어가거나 운이 좀 따라 줘야하지만 꾸준한 테스트 결과 수익은 납니다.
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?
홀짝을 이용한 축구 시스템 배팅 방법
핵심 ! 2배당이상 승+짝수
일단 2배당 이상의 승리에 가까운 정배당 팀을 선택 합니다.
또 해당 축구 경기의 짝 1.9배당에 똑같이 배팅합니다.
가장 좋은것은 1.9 짝배당에 100장 2.1 승 배당에 904762원을 배팅하면됩니다.
하나라도 맞을 경우 손해금은 4762원밖에 되지 않습니다.
이때의 손해는 매일 입금보너스 10% 등으로 메꾸고 약 10만원의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 시스템 배팅의 목적은 승리도 적중하고 짝수 역시 적중하는 수익의 극대화를 노리는것 입니다.
둘 중 하나라도 맞으면 첫 충전 보너스 만큼 이득을 보게되고 둘다 맞게되면 엄청난 수익을 볼 수 있는것이죠.
정배당 팀의 선택이 중요한 이유
2.10배당 이상의 정배당팀은 무승부도 자주 나옵니다.
근데 이 무승부는 무조건 짝수가 됩니다! (X+X=2X 이므로!)
따라서 해당 축구 시스템 배팅으로 잡을 정배당팀은 패배가 적은팀을 고르는것이 중요합니다.
2019-2020 EPL의 7위를 기록한 울버햄튼은 7위임에도 4~6위 팀들보다 패배가 적습니다.
이런 팀을 골라 패+홀수의 최악의 수를 피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
라이브 배팅으로 보험을 적극 활용하자!
2:1로 후반 30분을 맞이하고 있다 가정해봅시다.
현 상황에서 할 수 있는 보험 배팅은 무엇이 있을까요?
경기따라 다르겠으나 실시간 언더오버의 기준점은 3.5점으로 동배당을 형성하고 있을것 입니다.
이때 역배당 팀의 0핸디캡 승리를 배팅합니다.
이때 추가골은 웬만하면 1골 이내 입니다. 이것을 기준으로 경우의 수를 알아봅시다.
- 2:1로 경기가 끝난다면? 승 적중/짝 미적중/보험 적특 = 입금 보너스 만큼 이득
- 2:2로 경기가 끝난다면? 승 미적중/짝 적중/보험 적중 = 보험 적중금 + 입금 보너스 만큼 이득
- 3:1로 경기가 끝난다면? 승 적중/짝 적중/보험 미적중 = 승+짝적중금/2 + 입금 보너스 만큼 이득
어떤 경우가 나와도 2골이 나오지 않는 이상 이득을 보게 됩니다.
즉, 시스템 배팅이라 하더라도 이런 확률 높은 라이브 보험을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.